로고

와이지개발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보도자료
  • 고객센터

    당신이 꿈꾸는 세상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YG개발

    보도자료

    당신이 꿈꾸는 세상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YG개발

    [한국경제TV] 광양 8년 전세아파트 `중마동 `수하임 & 마루힐` 17일 오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911회   작성일Date 20-07-17 10:43

    본문

    778,575 


    부동산시장이 과열조짐을 보이면서 정부가 집값 안정화를 위해 다양한 부동산 대책들을 연이어 쏟아내고 있다. 하지만 고강도 규제정책에도 불구하구 좀처럼 비규제 지역은 호가는 물론 실거래도 큰 폭으로 오르면서 서민들의 내 집 마련에 대한 고심이 커지고 있다.

    이처럼 급변하는 부동산시장의 변화에 따른 실거주자들의 고민 또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월세부담 없이 임대보증금 만으로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민간임대 아파트가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저렴한 금액으로 일반분양 아파트에 버금가는 품질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실제 건설사들도 장기간 전세로 거주한 뒤 분양 전환을 거주자가 선택할 수 있는 `분양전환형 8년 전세아파트` 시장에 진출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전남 광양시에 8년 전세아파트가 오는 17일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이곳은 (유)와이지개발에서 지난해 11월 광양 중마동에 선보인 8년 민간임대아파트 `중마동 수하임 더스틸` 1차에 이은 2차 현장인 `중마동 수하임 & 마루힐`이 그 현장이다.

    이번 공급 되는 2차 사업지는 광양시 시청 바로 뒤 에 위치한 광양시 중동 1324-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총 190세대로 가장 선호도 높은 84㎡의 A/B 2가지 주력세대이며 59㎡와 아파텔 84㎡ 등을 포함해 총 4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울러, 기 분양한 1차 113세대와 함께 총 303세대의 중형규모 단지로 공동관리 운용을 계획하고 있어 입주민들의 편의를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규모는 지하1층~지상 28층 2개동으로 혁신평면을 적용한 4.5bay 구조로 채광, 일조권을 극대화하였으며, 전세대 LED조명을 적용하였다. 또한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ㄷ자형 주방구조 등 효율적인 동선을 확보하였다. 아울러 입주민만이 출입이 가능한 안전한 출입통제 시스템과 주차관제시스템이 적용된다. 무엇보다 28층의 고층 아파트 단지로서 확트인 조망 권을 가지고 있으며 지상주차장을 주력으로 설계하여 주차장 이용 시 쾌적한 환경 제공과 이용객들의 안전성을 극대화한 단지 설계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신규로 공급되는 수하임 2차 수하임&마루힐 단지 내에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 제공된다. 임대아파트 단지는 물론 일반분양 아파트단지 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게스트하우스 2개실을 제공하여 입주민의 친지나 지인 방문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단지 내 독서실을 제공하여 입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눈길이 간다. 동사무소, 병원, 은행, 마트, 공원, 세무서 등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단지 바로 앞에 인접하고 있다. 아울러 홈플러스, 중마시장, 시청, CGV등 광양 중심지역의 각종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인근에 광양시민광장, 마동근린공원, 마동저수지생태공원, 중마근린공원 등 다양한 녹지공간과 다수의 자연 휴양시설이 인근에 풍부하게 조성되어 있어 운동이나 산책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사항 또한 편리하다. 주변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출?퇴근이 10분 내로 가능하며 중마로, 중마중앙로를 통해 광양 도심으로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고 순천, 하동, 여수 인근 지역을 약 30분 내로 접근 가능하다.

    자녀교육에 필요한 통학조건 또한 뛰어나다. 중앙초(약100m), 동광양중(약80m)이 단지 바로 앞에 있으며 백운고(약500m) 등 학교가 단지 인근에 매우 인접해 있어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뛰어난 교육 환경을 가지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7월 17일(금) 개관하며, 모델하우스는 전남 광양시 마동 1139-9(구. 영무예다음 모델하우스)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모델하우스 오픈 즉시 청약 접수와 더불어 중?저층 (로얄층 세대 일부포함) 선착순 공급을 같이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 및 모델하우스 방문으로 상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MENU

    회사소개

    사업영역

    분양정보

    온라인문의

    공지사항

    상단으로